StaticMesh Movement
새로운 C++ 클래스 생성 - Actor (Public)

C_Platform.h

C_Platform.cpp

Blueprint를 C_Platform 기반으로 제작

- C++에서 변수 제작 (BPC_Platform_Linear)

C++ LinearMovement 함수의 변수

Blueprint에서 같은 이름의 변수 추가
- 변수 타입은 C++에서의 변수 타입과 동일

함수와 변수 연결

Starter Location을 Get Actor Location과 연결하여 Set -> BeginPlay로 시작 위치 설정
Static Mesh Component 설정


- Blueprint에서 변수 제작 (BPC_Platform_Rotate)

Blueprint에서 함수, 변수 생성

'Unreal Engine Scripting > Blueprint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3 Unreal Engine IA, IMC (0) | 2025.02.05 |
|---|---|
| 1/31 Unreal Engine Pawn Class (0) | 2025.02.05 |
| 1/28 Character Class 캐릭터 구현 (0) | 2025.01.28 |
| 1/27 C++ Class & Reflection System (0) | 2025.01.28 |
| 1/24 Unreal Engine Actor Transform in C++ (0) | 2025.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