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 Action(IA) & Input Mapping Context(IMC)
IA_Jump
: Space bar에 동작 -> Bool
IA_Look
: 마우스 입력 (가로 (x축, 좌우), 세로 (y축, 위아래) -> Axis2D
IA_Sprint
: Shift로 속도 제어 -> Bool (On / Off)
입력 - 입력 액션, 입력 - 입력 매핑 컨텍스트

IA_Look, IA_Move의 값 타입 -> Axis2D (Vector2D)

IMC_Pawn 설정
IA_Look -> 마우스 XY 2D 축

IA_Move -> 키보드 입력 설정

'Unreal Engine Scripting > Blueprint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10 Unreal Engine C++ Interface, ItemBase class (0) | 2025.02.12 |
|---|---|
| 2/4 Unreal Engine PlayerController (0) | 2025.02.05 |
| 1/31 Unreal Engine Pawn Class (0) | 2025.02.05 |
| 1/30 Unreal Engine Actor (Static Mesh), Pawn Class (0) | 2025.02.05 |
| 1/28 Character Class 캐릭터 구현 (0) | 2025.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