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Controller C++ Class
새로운 C++ 클래스 생성 - 모든 클래스 - PlayerController
C_PlayerController.h
C_PlayerController.cpp
* 전방선언 : 식별자 정의 전, 식별자의 존재를 컴파일러에 미리 알리는 것
ex)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PlayerController.h"
#include "C_PlayerController.generated.h"
class UInputAction;
class UInputMappingContext;
Blueprint를 C_PlayerController 기반으로 제작
입력 설정
'Unreal Engine Blueprint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 Unreal Engine C++ Interface, ItemBase class (0) | 2025.02.12 |
---|---|
2/3 Unreal Engine IA, IMC (0) | 2025.02.05 |
1/31 Unreal Engine Pawn Class (0) | 2025.02.05 |
1/30 Unreal Engine Actor (Static Mesh), Pawn Class (0) | 2025.02.05 |
1/28 Character Class 캐릭터 구현 (0) | 2025.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