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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2 (함수에서) : h <--> c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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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face
: 순수가상함수를 모아둔 클래스(순수가상함수만 넣어야한다). 기존 변수, 함수 그대로 사용.
ex) IC_ItemInterface
virtual void ActivateItem(AActor* Activator) = 0; // 정의 필요
순수가상함수 / 가상함수
virtual Function();
– 가상함수 : 정의 여부 상관 없음. 정의하지 않는 경우 부모 그대로 상속.
virtual Function() = 0;
– 순수가상함수 : 상속 받는 클래스에서 정의 해야한다.
ItemInterface 구현
C++ 클래스 생성 – 언리얼 인터페이스
- C_ItemIterface.h에서 겹칠 경우의 함수 OnItemOverlap()과 겹친 이후의 함수 OnItemEndOverlap(), 아이템 활성화 ActivateItem(), 아이템 형태 GetItemType()를 순수가상함수로 구현.
C_ItemInterface.h
C_ItemInterface 상속 받는 C_ItemBase
ItemInterface를 상속 받는 부모 클래스 ItemBase에서 순수가상함수를 정의.
- StaticMesh, Sphere(범위), Scene, ItemType 변수, 아이템 사용 후 없애기 위한 함수 DestroyItem().
C_ItemBase.h
C_ItemBase.cpp
* CreateDefaultSubobject() : 변수 생성
ItemBase를 상속 받는 아이템 클래스
Mine
C_Mine.h
C_Mine.cpp
C_Mine 기반 블루프린트 클래스 BPC_Mine 생성
* SphereComponent(충돌)보다 StaticMesh를 작게 만들어야 작동한다.
Potion
C_Heal.h
C_Heal.cpp
* #include “C_PlayerCharacter.h” : 캐릭터의 체력을 올리는 작업을 위해 포함
C_Heal 기반 블루프린트 클래스 BPC_Heal 생성
Coin
C_Coin.h
C_Coin.cpp
C_Coin 기반 블루프린트 클래스 BPC_Coin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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