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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agara - Material UV Manipulation

Material UV Tiling Scale Level에 Plane 배치 Material 제작Target Render 사용 Material Instance 제작하여 Mesh에 적용 Material Instance에서 UVTile을 통해 Parameter 조절 UV Offset 이동텍스처를 수평과 수직 방향 양쪽으로 오프셋 하는 기능 Texture에 Noise 넣기Noise 텍스처를 사용하여 오리지넌 패턴을 왜곡하는 방법(R, G, B 채널 모두 같은 값을 가지고 있다. 하얗게 보이는 값은 1을 의미한다.) 노이즈 텍스처 강도 줄이기 노이즈 텍스처는 오리지널 텍스처를 디졸브할 때도 사용한다. Parameter 정리Texture Sample을 Parameter로 바꾸어 Group..

Niagara - Ribbon Renderer & Apply to Character

Simple Ribbon Renderer Ribbon Renderer을 추가Initialize Particle에서 Ribbon Width와 색상 변경Emitter State에서 Infinite로 변경 나이아가라 이펙트 위치 이동 시, Ribbon이 생성되었다가 사라진다. BP_ThirdPersonCharacterNiagara를 Component로 추가한다. 제작한 Niagara System을 적용한다. Dynamic BeamBeam Emitter SetupUse Beam tangents : Beam의 궤적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프레임에서 계산될 수 있다.-> 발사체의 궤적으로 사용. (Static Beam은 부적합) Beam WidthBeam의 너비를 조절할 수 있다

Niagara - Mesh VFX

Custom VFX Mesh다른 3D 모델링 프로그램에서 Export한 Mesh를 언리얼로 가져와 VFX로 제작하는 경우 고려사항Pivot Point (보통 3D 프로그램의 월드 오리진)UVOrientation Blender 사용법Shift + [A] - Mesh 추가하기[G] - Mesh 움직이기 · [X] - X축 고정 움직이기 · [Y] - Y축 고정 움직이기 · [Z] - Z축 고정 움직이기Alt + [G] - 위치 월드 오리진으로 되돌리기[H] - 숨기기[R] - 회전 Ctrl + [A] - Apply 탭 (적용) -> UV 작업을 위함 · Location, Rotation, Scale, All Transforms, Rotation & Scale... Texture Baking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