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 Engine Graphic/Niagara

Niagara - Ribbon Renderer & Apply to Character

DB51 2025. 5. 2. 17:51

 

 

 

Simple Ribbon Renderer

 

Ribbon Renderer을 추가

Initialize Particle에서 Ribbon Width와 색상 변경

Emitter State에서 Infinite로 변경

 

나이아가라 이펙트 위치 이동 시, Ribbon이 생성되었다가 사라진다.

 

 

 

 

BP_ThirdPersonCharacter

Niagara를 Component로 추가한다.

 

제작한 Niagara System을 적용한다.

 

 

 

 

 

 

Dynamic Beam

Beam Emitter Setup

Use Beam tangents : Beam의 궤적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프레임에서 계산될 수 있다.

-> 발사체의 궤적으로 사용. (Static Beam은 부적합)

 

 

Beam Width

Beam의 너비를 조절할 수 있다

 

 

 

'Unrea Engine Graphic > Niaga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agara - Noise Pattern Production  (0) 2025.05.06
Niagara - Distortion Material, Beam, Perline Noise  (0) 2025.05.06
Niagara - Material UV Manipulation  (0) 2025.05.02
Niagara - Mesh VFX  (0) 2025.05.02
Niagara - Basic  (0) 202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