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Ribbon Renderer
Ribbon Renderer을 추가
Initialize Particle에서 Ribbon Width와 색상 변경
Emitter State에서 Infinite로 변경
나이아가라 이펙트 위치 이동 시, Ribbon이 생성되었다가 사라진다.
BP_ThirdPersonCharacter
Niagara를 Component로 추가한다.
제작한 Niagara System을 적용한다.
Dynamic Beam
Beam Emitter Setup
Use Beam tangents : Beam의 궤적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프레임에서 계산될 수 있다.
-> 발사체의 궤적으로 사용. (Static Beam은 부적합)
Beam Width
Beam의 너비를 조절할 수 있다
'Unrea Engine Graphic > Niaga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agara - Noise Pattern Production (0) | 2025.05.06 |
---|---|
Niagara - Distortion Material, Beam, Perline Noise (0) | 2025.05.06 |
Niagara - Material UV Manipulation (0) | 2025.05.02 |
Niagara - Mesh VFX (0) | 2025.05.02 |
Niagara - Basic (0) | 2025.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