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 Engine Graphic/Niagara

Niagara - Distortion Material, Beam, Perline Noise

DB51 2025. 5. 6. 18:11

 

 

 

 

사용한 텍스처

Main Texture, Distort Texture (T_Noise01)

 

 

 

Add Named Reroute Declaration Node...

복잡한 노드를 정리해주는 노드.

 

 

StaticSwitchParameter

True / False 조건에 따른 노드.

 

 

 

 

 

 

 

 

 

 

 

 

 

 

이전에 제작한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적용했던 나이아가라 또한 이 Distortion Material을 적용하면 좀 더 다이나믹한 느낌을 낼 수 있다.

 

 

 

 

 

 

'Unrea Engine Graphic > Niaga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agara - Portal 1 (Outer)  (0) 2025.05.07
Niagara - Noise Pattern Production  (0) 2025.05.06
Niagara - Material UV Manipulation  (0) 2025.05.02
Niagara - Ribbon Renderer & Apply to Character  (0) 2025.05.02
Niagara - Mesh VFX  (0) 2025.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