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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6 2

Niagara - Noise Pattern Production

Perlin Noise노이즈 패턴 유형 중 하나. 새 Material과 Render Target 제작 MaterialShading Model : Unlit Noise : 노이즈 텍스처를 만들기 위한 노드. Scale : Noise 패턴의 크기 Function ✓ Tiling Repeat Size : Scale과 동일하게 설정-> 자연스러운 노이즈 텍스처 TurbulenceLevels : 노이즈 텍스처의 디테일 수위를 직접 결정하는 역할 Output Min, Max : 보통 노이즈 텍스처의 Output은 0과 1 사이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RandomSeedContrast (A) : 2.0 Material Instance를 통해 값을 조절Bake 전 Render Target의 해상도, 포멧..

Unrea Engine Graphic/Niagara 2025.05.06

Niagara - Distortion Material, Beam, Perline Noise

사용한 텍스처 Add Named Reroute Declaration Node...복잡한 노드를 정리해주는 노드. StaticSwitchParameterTrue / False 조건에 따른 노드. 이전에 제작한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적용했던 나이아가라 또한 이 Distortion Material을 적용하면 좀 더 다이나믹한 느낌을 낼 수 있다.

Unrea Engine Graphic/Niagara 2025.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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