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Blueprint & C++

1/30 Unreal Engine Actor (Static Mesh), Pawn Class

DB51 2025. 2. 5. 16:18

 

StaticMesh Movement

 

새로운 C++ 클래스 생성 - Actor (Public)

 

 

C_Platform.h

 

 

C_Platform.cpp

 

 

Blueprint를 C_Platform 기반으로 제작

 

- C++에서 변수 제작 (BPC_Platform_Linear)

 

C++ LinearMovement 함수의 변수

 

Blueprint에서 같은 이름의 변수 추가

- 변수 타입은 C++에서의 변수 타입과 동일

 

함수와 변수 연결

 

Starter Location을 Get Actor Location과 연결하여 Set -> BeginPlay로 시작 위치 설정

 

 

Static Mesh Component 설정

 

 

 

 

- Blueprint에서 변수 제작 (BPC_Platform_Rotate)

 

 

Blueprint에서 함수, 변수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