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Mode
Manage

Sculpt

Click~ : ++
Shift + Click~ : --
Sculpt
- Simple Circular Brush


- Alpha Brush


- Pattern Brush


- Entire Landscape Component


Smooth
: 모서리를 둔하게 만들어준다

Flatten
: 평평하게 만들어 준다

Ramp
: 램프 생성

Erosion
: 침식

Hydro
: 수성 침식

Noise
: 랜덤값으로 생성된다

Mirror
: 지정한 축 기준으로 미러링을 한다

미리 제작되어 있는 랜드스케이프 자료용 사이트
https://www.motionforgepictures.com/height-maps/
실제 세계지도 Height 값
https://tangrams.github.io/heightmapper/
Height Map -> Grayscale로 추출
Photoshop에서 Grayscale로 변환하기
Image - Mode - Grayscale
Image - Mode - Bitmap
Export
Importing Landscape



Landscape Material 적용
Landscape Layer Blend

M_Ground_Grass



Fill Layer

Brush

격자 무늬 없애기

Texture Bombing
: Texture의 패턴에 변형을 함


높이(벡터값)에 따른 머티리얼 변화
Add new material
M_Landscape

Vector의 값이 필요
CheapContrast
: 대비를 크게 줌



Material Instance 제작, 적용

3개의 Material 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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