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Distortion
Modeling Mode
Plane 생성, Subdivision 최대
Pivot을 Plane 끝으로 이동
SphereMask


World Postion에서 Actor Postion 쪽으로 좌표가 설정된다.



Pivot 위치에 생성된다
Time과 Sine을 통해 신호 추가




Material Instance에서 값 조절
Hardness : 0.1
Radius : 1200
파동이 생성된다

Height : 50

Saturate, Material을 통해 색상 진하기 변경



캐릭터에 적용하기
Material Parameter Collection 제작

Vector Parameter 추가

Material로 Drag

Parameter 선택

Actor Position에서 변경

BP_ThirdPersonCharacter


'Unreal Engine Technical Art > Mater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Engine World Position Offset (2) (0) | 2025.04.01 |
|---|---|
| Unreal Engine World Position Offset (1) (0) | 2025.04.01 |
| Unreal Engine Scanline Material (0) | 2025.03.20 |
| Unreal Engine Hologram Material (0) | 2025.03.12 |
| Unreal Engine Water Material(2) - Bubble, Ripple (0) | 2025.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