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Modeling

Unreal Engine World Position Offset (2)

DB51 2025. 4. 1. 15:05

 

 

 

찢어지는 Mesh 제어하기 (Modeler)

Parameter Scale 값 변경하며 Level에서 변화 확인 

 

Subdivixion : 100인 Sphere 생성, Material 적용

 

Texture의 Normal값과 음영값이 적용된 모습
찢겨진 Mesh의 모습

 

 

 

 

 

 

Object 회전시기키

 

 

RotateAboutAxis

 : 입력된 좌표를 특정 축을 기준으로 회전시키는 노드

(UV 좌표나 월드 공간의 벡터를 특정 축을 중심으로 회전할 때 사용)

 

 

ObjectPivotPoint

: 오브젝트의 Pivot 위치를 변경해주는 노드

 

 

 

 

 

 

 

 

 

축 기준으로 회전 주기

Parameter Pivot 값 변경하여 축 기준에서의 거리 설정

 

 

 

 

 

Blueprint Actor에 Material 적용하기

Blueprint에 Mesh를 가져와 액터로 만든다

 

Fan 부분에 머티리얼을 적용한다

 

 

 

 

 

 

 

 

 

깃발 만들기

깃발대와 Modeling Mode에서 Subdivision을 최대로 올린 Plane을 레벨에 배치

 

Material을 양면으로 적용하기 위해 ✓ Two Sided

 

 

 

 

 

Animation을 Texture로 사용하기

Plugin - ✓ AnimToTex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