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지는 Mesh 제어하기 (Modeler)
Parameter Scale 값 변경하며 Level에서 변화 확인
Subdivixion : 100인 Sphere 생성, Material 적용
Object 회전시기키
RotateAboutAxis
: 입력된 좌표를 특정 축을 기준으로 회전시키는 노드
(UV 좌표나 월드 공간의 벡터를 특정 축을 중심으로 회전할 때 사용)
ObjectPivotPoint
: 오브젝트의 Pivot 위치를 변경해주는 노드
축 기준으로 회전 주기
Parameter Pivot 값 변경하여 축 기준에서의 거리 설정
Blueprint Actor에 Material 적용하기
Blueprint에 Mesh를 가져와 액터로 만든다
Fan 부분에 머티리얼을 적용한다
깃발 만들기
깃발대와 Modeling Mode에서 Subdivision을 최대로 올린 Plane을 레벨에 배치
Material을 양면으로 적용하기 위해 ✓ Two Sided
Animation을 Texture로 사용하기
Plugin - ✓ AnimToTexture
'Unreal Engine Mode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PCG Static Mesh on Spline (0) | 2025.04.02 |
---|---|
Unreal Engine World Position Offset (1) (0) | 2025.04.01 |
Unreal Engine Landscape Basic (Displacement), PCG Basic (0) | 2025.03.28 |
Unreal Engine Landscape Basic - Material (0) | 2025.03.26 |
Unreal Engine World Distortion Material (0) | 2025.03.20 |